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핫토이 스파이더맨 홈커밍 디럭스버전 피규어 리뷰 : MMS426
    피규어세계/소장피규어 2019. 5. 28. 08:00

    안녕하세요 프로이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피규어는 여러분도 좋아하고 저도 좋아하는 우리의 급식히어로 스파이더맨 입니다. 제가 소장하고 있는 스파이더맨 피규어는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토니스타크가 선물해준 슈트를 입은 스파이더맨 버전 입니다. 홈커밍 버전은 일반버전과 디럭스버전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오늘 리뷰는 디럭스버전의 홈커밍 스파이더맨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N1jM6M6BpY&t=270s

    핫토이 스파이더맨 홈커밍 디럭스버전 피규어리뷰 영상 입니다 즐감하시구 좋아요와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1. 아트박스

    아트박스는 토니스타크가 선물해준 슈트를 입고 거미줄을 발사하는 모습의 이미지가 이렇게 있구요. 어깨 넘어에 있는 반사가되는 광이 이녀석을 비추는게 MCU에서 리부트한 스파이더맨을 반갑게 맞이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하단 부분에는 영화 제목과 함께 피규어 넘버, 디럭스 버전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2. 전체구성품 소개

    전체 구성품은 디럭스버전에 추가된 노란색 교복 자켓과 후드집업이 보이구요. 다양한 손파츠와 겨드랑이에 부착 가능한 잠자리 날개 같이 생긴 파츠, 웹슈터, 거미줄, 백팩, 메인 빌런이였던 벌처의 헤드, 톰홀랜드 헤드조형, 교체 가능한 눈파츠 네쌍, 헤드셋, 과학책, 스파이더맨 복면이 보입니다. 와... 구성품만 봐도 상당히 화려 합니다.

    그렇죠!! 이정도는 되야 만족할만한 구성품이라고 할 수 있죠!!! (사실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아요 ㅋㅋㅋ)

     

    3. 본체디테일

    와 피규어 비율보세요. 완벽합니다. 슬림한 몸매를 부각시킨 쫄쫄이 슈트가 너무 잘어울리는 비율입니다. 헤드 이마부분의 재봉선에 대한 불량 잇슈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저는 이정도면 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상체는 전체적으로 레드컬러톤이 너무 이쁘구요. 거미줄을 연상케하는 라인과 가슴 중앙의 거미문양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상에서는 저 거미가 드론이였었는데 아쉽게도 탈부착은 되지 않습니다. 하체는 짙은 블루계열과 무릎아래 레드컬러가 조합된것이 포인트 입니다. 

     

    팔목부분에 웹슈터는 거미줄이 발사되는 연출을 할 수 있도록 거미줄을 끼울 수 있는 홈이 있습니다. 

    등판에도 거미한마리가 붙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토니스타크의 기술을 접목한  슈트임을 알 수 있게 사이버틱하게 선표현이 들어간 부분들도 꽤 잘 표현이 되어 있어서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4. 파츠 구성품

    피터파커 톰홀랜드 헤드조형 입니다. 와 우리가 아는 그 톰홀랜드예요. 약간 곱슬머리 스타일과 오똑한 콧날, 굳게 다문 입모양이 포인트입니다. 시선방향은 약간 왼쪽으로 향하고 있는데요 정면을 바라보는 시선처리였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다양한 연출 시 활용할 수 있는 손파츠 구성과 겨드랑이에 부착하여 날아가는 모습을 연출 할 수 있는 날개 파츠 입니다.  그리고 감정을 나타낼 수 있는 눈파츠.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 빨간색 즉살눈모양으로 변하면서 조무래기들을 죽이는 모습이 기억납니다.

    웹슈터 여분과, 다양한 거미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면과 과학책 백팩입니다. 급식히어로 답게 학교다니는 피터를 표현할 수 있는 과학책과 백팩입니다. 그리고 톰홀랜드 헤드를 본체에 끼우고 복면을 들고 있는 연출이 가능한 복면도 있어요.

     

    디럭스버전에 추가된 노랜색 교복 자켓과 후드집업, 이 두가지 옷을 껴입고 헤드셋까지 끼우면 완전 급식히어로 답고 이쁘답니다.

    그리고 메인빌런이였던 벌처의 헬멧.... 이건 왜 -_-;;

     

    5. 연출 및 총평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버전의 이 피규어는 제가 핫토이를 알게되고 중고장터에서 미개봉품으로 구매한 첫 제품인데요. 처음 받고나서 지금까지 소장하고 있을 정도로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영화상의 고증을 잘 반영하여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파츠들로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하다는점, 그리고 역동적인 연출이 매우 만족도가 높다는 점이 이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만, 쫄쫄이 슈트를 입고 있는 스파이더맨의 특성상 역동적인 동작으로 장시간 전시할 경우 슈트의 늘어짐 현상은 피할 수 없다는게 유일한 단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미 출시한지 꽤 지난 제품이기에 새제품으로 구하기는 어렵겠지만 중고장터 등에서 개봉양품으로 좋은 가격에 나온다면 구매안할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자세한 스파이더맨 홈커밍 리뷰영상은 포스팅 맨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핫토이 스파이더맨 피규어 리뷰 포스팅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